2024년 제1회 행복교육 학부모 교실 개최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금융 교실’

김윤이 | 기사입력 2024/06/04 [17:42]
제주소식 > 교육청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주소식
교육청
2024년 제1회 행복교육 학부모 교실 개최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금융 교실’
기사입력: 2024/06/04 [17: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금융 교실’ 1

 

 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고순옥) 관내 초·중학교 학부모 60 명을 대상으로 지난 3 서귀포시교육지원청 3 대강당에서 2024 1 행복교육 학부모 교실을 운영하였다.

 

 김성일 작가(업라이즈 투자자문 연금투자연구소장)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금융 교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강의는 아이들과 학부모가 올바른 경제관념을 가지고 합리적인 경제활동을   있도록 전문적인 금융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강의에서는 자녀를 위한 금융교육 방법과 학부모를 위한 균형 잡힌 자산 배분 관리 방법  최적의 포트폴리오 운용법 등을 제공하였으며 평소 올바른 금융교육  이상적인 투자 방법 등과 관련하여 궁금했던 사항을 질의 응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에 참여한 학부모는 “평소 쉽게 접근할  없었던 정보들을 직접 만드신 자료를 통해 보여주신 점이 인상 깊었고 유익한 시간이었다”, “금융교육이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 “더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교육 참여 소감을 밝혔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생소하고 접근하기 어려웠던 금융지식에  걸음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 기대하며 향후 더욱 다양한 주제의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있도록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우리 아이를 위한 학부모 금융 교실’ 2

김윤이 김윤이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제주행정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제주소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