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코로나 막아라”김태엽 서귀포시장 코로나19 방역 상황 집중 점검 실시

성찬혁 | 기사입력 2021/08/03 [13:18]
제주소식 > 서귀포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주소식
서귀포시
“휴가철 코로나 막아라”김태엽 서귀포시장 코로나19 방역 상황 집중 점검 실시
기사입력: 2021/08/03 [13: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지난달 20일부터 오는 5일까지 주요 관광지 및 물놀이시설을 방문하여 코로나19 방역실태와 안전현황을 집중점검하고 있다.

 

○ 이 기간에 관내 지정 해수욕장 4곳(신양, 화순, 표선, 중문색달)을 비롯하여 하천 등 물놀이시설 6곳(돈내코, 논짓물 등)을 방문했으며, 앞으로 물놀이시설 2곳(황우지, 쇠소깍)과 관광지 3곳(감귤박물관, 자연휴양림 등)을 방문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비지정 물놀이시설, 해안변 등 행락지를 중심으로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찾아 방역상황을 집중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 특히, 여름 휴가철을 맞아 증가하는 피서객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홍보를 강화해 나가고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적극적인 방역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방역이 느슨한 휴가지를 중심으로 집중점검에 나설 예정이며, 코로나19의 확산세 저지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부서별로 특별방역을 강화하고 관광객들과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라고 강조하였다.

 

○ 한편, 서귀포시는 지난달 26일부터 특별방역 대책을 수립하여 코로나19 확산을 막고자 집중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성찬혁 성찬혁의 다른기사 보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제주행정법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 도배방지 이미지


제주소식 많이 본 기사